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NFL 댈러스, 시애틀 추격 따돌리고 디비저널라운드 진출

NFL 댈러스, 시애틀 추격 따돌리고 디비저널라운드 진출
미국 프로풋볼 NFL 댈러스 카우보이스와 인디애나폴리스 콜츠가 플레이오프 1차 관문을 통과했습니다.

댈러스는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열린 NFL 내셔널풋볼콘퍼런스(NFC)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시애틀 시호크스를 24-22로 제압했습니다.

댈러스는 7일 열리는 시카고 베어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와일드카드 경기 결과에 따라 디비저널 라운드에서 뉴올리언스 세인츠 또는 로스앤젤레스 램스와 격돌합니다.

필라델피아가 승리하면 댈러스는 2번 시드의 램스와 맞붙고, 반대로 시카고가 이기면 댈러스의 상대는 1번 시드의 뉴올리언스가 됩니다.

댈러스 수비진은 올 시즌 러싱 부문에서 리그 최고를 기록한 시애틀의 러닝백들을 73야드로 차단하고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아메리칸풋볼콘퍼런스(AFC)에서는 인디애나폴리스가 휴스턴 텍산스를 21-7로 완파하고 디비저널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는 오는 13일 1번 시드인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챔피언십 진출권을 놓고 맞붙는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쿼터백 앤드루 럭은 터치다운 패스 2개에 222 패싱 야드를 기록하며 승리의 일등 공신이 됐습니다.

(사진=USA 투데이 스포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