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꽃미남 태권도 스타' 이대훈, 5월 결혼 발표 "여자친구는 승무원"

'꽃미남 태권도 스타' 이대훈, 5월 결혼 발표 "여자친구는 승무원"
'꽃미남 태권도 스타' 이대훈이 오는 5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대훈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골프 박세리, 야구 이종범, 마라톤 이봉주 등 스포츠계 레전드들과 함께 출연했다.

출연자 중 유일하게 현역 선수인 이대훈은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같이 나온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영광이고 감사하지만 있어도 될까 싶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대훈은 오는 5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깜짝 발표하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합 일정이 많아 약혼을 먼저 했다고 고백한 이대훈은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언급했다.

소개팅 후 4년의 시간이 흐르고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놓은 이대훈은 "처음 소개받을 당시 나도 여자친구도 연애를 잘 몰라서 연락이 끊겼다"며 "이후 친구끼리 이야기하다가 생각이 나서 용기 있게 연락을 했는데 잘 됐다. 다시 만난 지 2년 정도 됐고, 여자친구는 승무원"이라고 밝혀 출연진들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이대훈은 세계선수권 3회 우승, 아시안게임 3연속 금메달을 차지한 세계랭킹 1위의 태권도 선수다. 국가대표를 9년간 지내며 올해의선수상을 4번이나 땄다. 뛰어난 실력 못지않게 잘생긴 외모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올림픽에서는 금메달 없이 아쉽게 은·동메달만 한개씩 땄다.

이대훈은 "다른데서는 잘하는데 올림픽 때는 지더라. 다음에 또 나가도 또 질지도 모르겠다. 많은 분들이 저보다 더 금메달을 바라시는 것 같다"며 멋적게 미소지었다. 하지만 "연금이 꽉 찼다. 이제 일시불로 받는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MBC 방송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