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6m 공중으로 날아 터널 충돌한 차량…밝혀진 이유

졸음운전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슬로바키아 경찰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졸음운전 사고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 한 편을 공개했습니다. 슬로바키아 프레쇼프주 포프라트의 한 터널 진입로에서 포착된 영상입니다.

영상은 차량 한 대가 터널로 진입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달려가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이미 안전선을 이탈하며 달려가던 차량은 터널 진입로 앞에 세워져 있던 장애물에 부딪히면서 공중으로 날아갑니다.

부딪힌 충격으로 불꽃을 튀기며 약 6m 공중으로 날아오른 차량은 터널 외벽에 그대로 충돌한 뒤 360도 회전하며 땅으로 세차게 곤두박질칩니다.

잠시 후 뒤이어 오던 다른 차량 한 대가 사고를 목격한 뒤 비상 깜빡이를 켜고 정차하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됩니다.
졸음운전으로 장애물에 부딪힌 차량…6m 공중으로 날아 터널에 충돌
졸음운전으로 장애물에 부딪힌 차량…6m 공중으로 날아 터널에 충돌
슬로바키아 경찰이 공개한 사진에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처참히 찌그러진 사고 차량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사고 차량 안에는 운전자 한 명만 타고 있었으며, 운전자는 동슬로바키아주 바르데요프에 사는 40대 남성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큰 사고에도 불구하고 사고 운전자는 약간의 타박상만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운전자에게 음주 측정을 한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왔으며, 졸음운전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policiaslovakia')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