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광희, '가로채널' 출연…강호동과 '강하대' 맞붙는다

광희, '가로채널' 출연…강호동과 '강하대' 맞붙는다
전역 후 연예계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기 시작한 광희가 SBS '가로채널'에 출연한다.

오는 27일 밤 방송될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는 제대 후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광희가 출연해 강호동과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가로채널' 제작진은 2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강호동과 광희의 셀카 인증샷을 올리며 두 사람이 '강.하.대-강호동의 하찮은 대결'(이하 '강.하.대')에서 맞붙게 됐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강하대'는 엄지발가락 잡고 멀리 가기, 휴지 투포환, 청테이프 컬링 등 하찮아 보이는 대결 종목으로 상대와 대결하는 1인 크리에이터 강호동의 채널이다. 강호동은 이제껏 승리, 김동현, 헨리, 이시영, 김종국과 성사된 '강하대' 대결에서 무패 행진으로 6연승을 달성했다.

이번 강호동의 대결 상대는 '예능 치트키' 광희. 체급으로는 엄청난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이지만, 대결 종목을 예측할 수 없기에 강호동은 결코 안심할 수 없었다는 후문. 대결 상대를 접한 강호동은 광희에게 연승 행진을 저지당할까 봐 대결을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종목으로 맞붙을지, 또 '강하대' 결과는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로채널'은 오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