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故 장국영의 '마지막 연인' 당학덕, 과거 크리스마스 사진 공개

배우 故 장국영의 마지막 연인으로 알려진 당학덕이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

당학덕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날 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장국영과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고 장국영, 당학덕
공개된 사진 속 장국영과 당학덕은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 앞에 앉아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특히 장국영은 편안한 듯 미소짓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장국영이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을 당시, 당학덕은 각종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장국영이 사망하고 수백억 원의 유산을 상속받았다는 이유로 '돈을 노리고 살해한 것 아니냐'는 음모론이 제기되었기 때문입니다.
고 장국영, 당학덕
당학덕은 장국영이 세상을 떠난 지 15년이 지난 지금도 둘이 함께 살았던 집에 여전히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학덕은 최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장국영의 생전 사진을 올리며 그를 추억하고 있습니다.
고 장국영, 당학덕
'영웅본색', '아비정전', '천녀유혼' 등에 출연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장국영은 지난 2003년 4월 1일, 홍콩의 한 호텔에서 투신해 생을 마감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당학덕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