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차은우는 사랑입니다"…소속사 직원들에게 선물 돌린 차은우

[스브스타] "차은우는 사랑입니다"…소속사 직원들에게 선물 돌린 차은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가 소속사 직원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건넸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차은우는 사랑입니다'라는 태그가 달린 게시물들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게시물을 보면, 최근 차은우가 소속사 판타지오 직원들에게 각각의 이름이 적힌 상자에 향수를 담아 선물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 직원은 향수가 담긴 사진과 함께 "광고 모델님의 사비로 산 깜짝 선물. 전 직원에게 이름 각인까지 신경 써주는 센스. 차은우는 사랑입니다"라는 글을 적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소속사 직원들에게 사비로 연말 선물 돌린 차은우
또 다른 직원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장이 벌렁벌렁한다. 은우 님께서 직접 골라 이름도 각인해서 직접 선물을 주셨다"며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직원들에게 사비로 연말 선물 돌린 차은우
해당 게시물들을 캡처한 사진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선물까지 스윗하다", "이제부터 내 꿈은 판타지오 직원"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KBS 아레나 홀에서 겨울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