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수영, 첫 싱글앨범 '겨울숨' 어스쿠틱 버전 공개

수영, 첫 싱글앨범 '겨울숨' 어스쿠틱 버전 공개
소녀시대 출신 가수 수영이 24일 낮 12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겨울숨'(Winter Breath)의 두 번째 트랙을 전격 공개한다. 특히 국내 최정상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함께한 '겨울숨'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 관심을 모은다.

'겨울숨'의 어쿠스틱 버전은 수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겨울숨'에 박주원의 편곡과 아름다운 연주로 재탄생 됐다.

수영은 음악 방송 활동을 대신해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에서 열리는 감성테마전 <Made in #최수영-이'별이 빛나다>를 개최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에 나선다.

다양한 미공개 사진 및 영상들로 구성된 이번 테마전에는 20대의 마지막 한 해를 의미 있게 보내고 많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수영이 직접 기획에 참여, 국내 외 많은 팬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수영은 타이틀곡 '겨울숨'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전시회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수영의 '겨울숨' 어쿠스틱 버전은 낮 12시 지니, 멜론,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