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현, 이기찬 '우리 그만 아프자' 리메이크 음원 발매

이현,  이기찬 '우리 그만 아프자' 리메이크 음원 발매
가수 이현이 이기찬의 곡 '우리 그만 아프자' 를 재해석한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12월 26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이현의 '우리 그만 아프자'는 2014년에 발매된 이기찬의 8집 정규 앨범 '그대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니다' 의 수록곡으로 명품 보이스 이현에 의해 14년 만에 리메이크됐다.

'우리 그만 아프자'는 지금까지도 노래방에서 꾸준히 불리고 있는 숨겨진 보석 같은 명곡이다.

2016년 최고의 화제 음원인 도깨비 OST 'Stay With Me'와 펀치의 '헤어지는 중'을 작곡한 이승주 작가가 편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tay With Me'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스트링 사운드와 풍성한 사운드 그리고 세련된 편곡은 이 곡을 아는 리스너와 처음으로 이 곡을 듣는 10대, 20대 젊은 리스너들에게도 큰 감동을 줄 예정이다.

그룹 에이트와 남성 듀오 옴므의 메인 보컬로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은 이현의 명품 보컬이 가미돼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공개 이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정희택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는 새롭게 재해석된 '우리 그만 아프자'의 이별의 슬픔과 정서를 잘 표현하고 있다.

'우리 그만 아프자'는 2017년 방탄소년단, 헤이즈, 크러쉬 등 국내 최정상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총 8곡을 발매한 서태지 리메이크 프로젝트 "25"를 제작한 스포트라이트의 새로운 프로젝트 '리코드(RECODE)'의 세 번째 곡.

첫 번째 곡으로는 지난 9월 7일 스탠딩에그의 '사랑에 아파본적있나요'가 발매되었고 두 번째 곡은 10월28일 싱어송라이터 홍재목의 '아무것도 아닌이야기'가 발표됐다.

이 두 곡은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지금까지 리스너 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