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혼 때는 속옷 필요 없어"…'외식하는 날' 홍현희, 결혼선배의 화끈한 조언

"신혼 때는 속옷 필요 없어"…'외식하는 날' 홍현희, 결혼선배의 화끈한 조언

SBS 뉴스

작성 2018.12.17 09:1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신혼 때는 속옷 필요 없어"…외식하는 날 홍현희, 결혼선배의 화끈한 조언
개그우먼 홍현희가 홍윤화-김민기 신혼부부에게 '결혼 선배'로서 화끈한 조언을 전했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김민기 부부와 절친한 개그우먼 홍현희가 출연, 화끈한 입담을 뽐낸다.

디자이너 제이쓴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됐던 홍현희는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홍윤화♥김민기 부부를 만나 결혼 축하 선물을 건넸다. 선물을 받은 홍윤화가 "선물이 속옷이냐"고 묻자 홍현희는 "신혼 때는 속옷 입을 필요가 없다"고 답해 화끈한 입담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홍현희는 '꽁냥커플 저격수'로 활약했다. 평소 홍윤화와 김민기가 '쇼윈도 커플'이라고 끊임없이 의심했다는 홍현희는 "윽박지르는 김민기를 목격한 적 있다"고 운을 떼며 '쇼윈도 커플설'을 주장했다. 홍윤화와 김민기 역시 "또 뭘 욕하고 싶으냐"며 지지 않고 반격에 나서는가 하면 "쇼윈도 맞다"라며 맞장구를 치기도 해 웃음을 유발했다.

홍현희는 특유의 '치명적 매력(?)' 퍼레이드를 펼쳤다. 홍현희는 식지 않은 뜨거운 우거지를 길게 늘어트려 음미하는 '19금 섹시 먹방'부터 4살 연하의 남편 제이쓴을 사로잡은 특별한 애교까지 선보였다. 특히 잊을 만하면 나오는 홍현희의 섹시 먹방 퍼레이드에 MC 강호동은 "(홍현희가) 본인 스스로의 섹시에 취했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달달한 신혼에 빠진 꽁냥부부 홍윤화-김민기와, 홍현희의 섹시와 개그를 넘나드는 외식 현장은 오는 1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될 '외식하는 날'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