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승리, '옆집 누나' 이시영에게 받은 생일상 공개

[스브스타] 승리, '옆집 누나' 이시영에게 받은 생일상 공개
그룹 빅뱅의 승리가 배우 이시영으로부터 받은 생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2일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줍어하시는 옆집 누나 이시영 씨가 생일이라고 미역국을 끓여주셨다"고 전했습니다.

승리는 이시영에 대해 "요리도 잘하는 언니"라며 "엄마, 걱정 안 해주셔도 돼. 누나가 맛있게 미역국 해주셨어"라고 덧붙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승리는 이시영과 함께 나란히 서서 생일상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사진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미역국과 해물 요리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승리, '옆집 누나' 이시영에게 받은 생일상 공개
승리와 이시영은 지난 3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승리는 옆집에 사는 이시영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아이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이시영은 승리에게 "모유 비누 만들어서 선물로 드리겠다"라며 "저도 몰랐는데 굉장히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 항산화 효과도 있다더라"고 말했습니다.  
승리, '옆집 누나' 이시영에게 받은 생일상 공개
당시 이시영의 이야기에 승리는 어찌할 줄 모르고 사뭇 진지한 태도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시영은 최근 승리가 MC로 출연 중인 SBS 예능 '가로채널'에 게스트로 등장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