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스브스타]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특유의 친화력을 자랑하는 가수 홍진영이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홍진영은 어제(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 한 번만 해도 될까요?"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작은 상자에는 옥도장 두 개가 담겨있는데, 특히 옥도장에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씨의 이름이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끕니다.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홍진영은 사진과 함께 "아파트 경비실 아저씨께서 저희 자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셨다"고 적었습니다.

홍진영은 "이렇게 정성이 담긴 큰 선물을 받아도 될지 너무 감사드린다. 그 어떤 선물들보다 더 값지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인 것 같다"며 감동했습니다.

이어 "우리 경비 아저씨들, 그리고 소장님 다들 너무너무 따뜻하고 좋으신 분들"이라면서 "앞으로 저희 자매가 더욱더 잘할게요.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앞서 지난 11월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챙겼던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홍진영 자매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차를 빼던 중 경비원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방송에서 경비원은 홍진영 자매에게 "우리 아저씨들이 도시락이 너무 맛있대요"라며 말을 건넸고, 홍선영 씨는 "다행이다. 맛있는 거 시킨다고 시켰다"라고 답했습니다.
홍진영 자매가 아파트 경비원으로부터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
홍진영 자매와 아파트 경비원의 일화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따뜻한 정이 느껴집니다", "예쁜 행동을 하니까 예쁜 선물을 받으신 것 같아요", "주변 사람 잘 챙기는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