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인왕' 한승규, 벤투호 깜짝 승선…"열심히 할게요!"

'신인왕' 한승규, 벤투호 깜짝 승선…"열심히 할게요!"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앵커>

올 시즌 K리그 신인왕을 차지한 울산의 한승규 선수가 아시안컵에 대비한 벤투호 소집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아시안게임 최종명단에서 탈락한 아픔을 딛고 다시 한번 시험대에 섭니다.

하성룡 기자입니다.

<기자>

날렵하게 수비벽을 뚫고 들어가 골키퍼까지 제치는 개인기와 한 박자 빠른 과감한 중거리포.

여기에 정교한 패스 능력까지 갖춘 공격형 미드필더 한승규는 올 시즌 5골에 도움 7개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지지로 신인왕을 거머쥐었습니다.

[한승규/울산 미드필더 : 제가 올해 아픔도 많고 그랬지만, 아픔을 씻어내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그런 (상인 것 같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유망주로 주목받던 한승규는 지난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최종명단에서 제외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김민재, 황인범 등 22살 친구들의 금빛 환호를 지켜봐야만 했습니다.

한승규는 좌절하지 않고 이를 악물었습니다. 8월 이후 공격포인트를 11개나 기록하며 눈부시게 날아올랐습니다.

그리고 K리그 신인상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벤투호 소집 명단에 포함되는 겹경사를 누렸습니다.

[한승규/울산 미드필더 : 영광스러운 자리고 쉽게 아무나 가지 못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 가져오리라 믿습니다.]

핵심 미드필더 남태희가 부상으로 이탈한 벤투호에서 한승규는 뭔가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한승규/울산 미드필더 : 많이 보고 배우는 입장에서 제가 발휘할 능력들을 잘 보여주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