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박재범이 내놓은 애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폭소'

SBS뉴스

작성 2018.12.04 18:0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박재범이 내놓은 애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폭소
가수 박재범이 자선바자회에 내놓은 옷에서 뜻밖의 물건들이 발견돼 웃음을 안겼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바자회에서 얻은 박재범의 옷에서 예상치 못한 물건들이 나왔다는 글이 줄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 팬은 "박재범 옷 주머니에서 마스크가 나왔다"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이 박재범 소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고도일병원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이후 "청바지에서는 초콜릿 껍질, 면바지에서는 클럽 팔찌 발견. 옷보다도 이게 더 반갑네", "나는 비니에서 박재범 머리카락을 발견했다" 등의 글과 함께 인증샷들이 쏟아져나왔습니다.
팬들이 박재범 소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고도일병원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또 한 팬은 "후드 집엎 주머니에서 현금 3만 원을 얻었다"는 반응을 내놓기도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팬들이 박재범 소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고도일병원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뜻밖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재범 생활 습관을 알게 됐다", "1+1인가요", "3만 원 발견한 게 제일 부럽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들이 박재범 소장품에서 발견한 뜻밖의 물건들 (사진=고도일병원 홈페이지)박재범은 지난달 23일 서울 서초구의 한 병원에서 열린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바자회'에 옷과 신발 등의 애장품을 기증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고도일병원 홈페이지)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