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자꾸 보게 되네" 두더지 영상 올리고 대박 난 중년 농부 유튜버

한 중년 농부가 유튜브에 공개한 두더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성호육묘장' 채널에는 '두더지가 농작물에 주는 피해와 잡는 방법 땅 파는 장면'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한 농부가 두더지의 습성과 잡는 방법 등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을 보면 특수 효과나 화려한 편집 기술이 없어도 중년 농부만의 정감 어린 구수하고 순박한 말투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합니다.
'자꾸 보게 되네
농부는 두더지 영상을 촬영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지난 4월 꿀 고구마를 밭에 심었는데, 이후 수확하려던 때에 고구마 뿌리 부분에서 두더지를 한 마리를 발견했다"며 "두더지가 물론 흔하게 있지만, 그래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촬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270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댓글은 무려 7300개 이상이 달렸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웃겨요", "세계최초 큰소리 ASMR", "귀여운 두더지와 두더지를 설명하는 순박한 아저씨" "ASMR+두더지 소개=성공적"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꾸 보게 되네
영상이 인기를 끌자 이 농부는 지난 14일 "안녕하세요 성호육묘장입니다. 두더지 영상을 많이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두더지는 촬영 후에 바로 산에 잘 풀어주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성호육묘장')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