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AA] 이병헌-하정우, 이 페뷸러스한 케미 무엇?

SBS 뉴스

작성 2018.11.28 19:2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2018 AAA] 이병헌-하정우, 이 페뷸러스한 케미 무엇?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공동 수상자로 무대에 섰다. 

28일 오후 5시부터 글로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18 AAA')에서 배우 하정우와 이병헌이 페뷸러스 상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tvN '미스터 선샤인'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병헌은 "페뷸러스 상은 처음 받아본다. 아마 죽을 때까지도 못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하면서 "페뷸러스 한 배우들, 감독님, 작가님 등을 대신해 상을 받았다. 드라마를 사랑해주셨던 우리 페뷸러스 한 팬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하정우는 수상자로 이름을 올린 뒤 '와우'를 연발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하정우는 "처음 초대됐는데 너무 좋은 것 같다. 상 주셔서 감사하고, 너무나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개인적으로 내년 1월부터 이병헌 형과 영화 '백두산'을 함께 출연하는데 오늘 수상도 함께 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2017년에 이어 올해로 3회를 맞는 'AAA'는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경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