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블 대부' 스탠 리,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남겼다…카메오 출연

'마블 대부' 스탠 리,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남겼다…카메오 출연
'마블의 대부' 스탠 리를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 12일 세상을 떠난 마블의 명예 회장 스탠 리는 오는 12월 12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최초로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는 마블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마블 코믹스의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작품의 원작자로 이름을 올린 스탠 리는 그동안 수많은 마블 코믹스 원작 영화에서 카메오로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작품에도 깜짝 출연을 예고해 전 세계 마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 캐릭터는 고인이 생전 인터뷰를 통해 각별한 애정을 밝혀 왔다. 평소 마블 코믹스 히어로에 대한 신념이 고스란히 반영된 원작자 스탠 리의 모습이 어떻게 등장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10대 '마일스 모랄레스'가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갖추게 되는 이야기를 통해, 초월적인 힘을 가지고 있음에도 뒤로는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번 영화에서는 그동안 전 세계 마블 코믹스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아온 6명의 스파이더맨 캐릭터들이 하나의 세계에 등장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사진=IMDB 제공>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