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이민정 "남편 이병헌, 아이만 챙기자 질투" 결혼생활 공개

'미우새' 이민정 "남편 이병헌, 아이만 챙기자 질투" 결혼생활 공개
배우 이민정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야기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결혼 후 첫 예능 출연인 이민정이 스페셜MC로 등장, 시원시원한 반전 입담으로 母벤저스를 사로잡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어머니들의 격한 환영을 받으며 등장한 이민정은 눈부신 미모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 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그는 솔직한 '육아 토크'로 어머니들과 진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 날 이민정은 아이가 생기고 보니 "좋은 건 아이한테 먼저 주게 된다"라고 말해 육아 선배인 母벤저스로부터 큰 공감을 샀다. 뿐만 아니라, 아이만 챙기는 이민정에게 남편 이병헌이 질투를 해 귀여운 반찬 투정을 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이병헌을 쏙 빼닮은 훈남 아들이 "우리 아빠, 유진 초이!"를 외쳤다가 엉뚱한 오해(?)를 부른 사건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이민정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에게도 의외로 허당미가 넘쳐나는 사연이 있음을 토로, 이병헌이 이민정과 밥을 먹을 때마다 다리를 떤 이유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배우, 아내, 엄마 이민정이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는 25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