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관중들 놀라게 한 할머니의 폭풍 드리블 실력…놀라운 반전

농구선수 뺨치는 현란한 드리블 기술을 뽐내는 할머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1일, 미국 인사이드 에디션은 뉴욕에서 열린 한 농구 경기의 하프타임에 포착된 재미있는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한 농구 선수가 현란한 묘기를 선보입니다.

옆에 있던 남자가 선수의 시범을 보고 열심히 따라 하기 시작하는데 일반인이 자유자재로 묘기를 부리기란 쉬워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옆에서 구경하던 허리 굽은 백발의 할머니가 갑자기 공 두 개를 사용해 폭풍 드리블과 능수능란한 움직임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잠시 뒤 깜짝 놀랄만한 반전이 공개됐습니다.
관중들 놀라게 한 할머니의 폭풍 드리블 실력…놀라운 반전
할머니는 갑자기 공을 바닥에 내려놓더니 옷과 가면을 벗기 시작했습니다.

현란한 드리블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 할머니가 알고 보니 농구 선수 브리아나 그린 선수였던 겁니다.

묘기 농구로 유명한 '할렘 글로브 트로터스'의 소속인 브리아나 그린 선수는 최고의 핸들러로 꼽히는 선수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그린 선수는 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자 백발의 할머니로 깜짝 분장해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그린 선수의 완벽한 분장과 능청맞은 연기 덕분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깜빡 속을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출처= 유튜브 'Harlem Globetrotter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