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먹방에 말다툼까지"…'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현실 자매' 케미 폭발

"먹방에 말다툼까지"…'미우새' 홍진영X홍선영, '현실 자매' 케미 폭발
가수 홍진영과 그의 언니 홍선영 씨의 '현실 자매 케미'가 '미우새'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오는 25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선 지난 방송에 이어 화제의 '흥부자 자매' 홍진영-홍선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가창력은 물론, "탄산은 (고기) 먹을 때 숨을 쉬려고 먹는 것" 등 공감 100% 먹방 명언을 선보인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이번에는 뛰어난 요리 솜씨로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홍선영은 살림 9단인 母벤저스조차 깜짝 놀라게 한 기발한 반죽법(?)에 이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홍자매 표 '삼합' 메뉴를 만들어내 지켜보던 녹화장에서 너도 나도 "먹고 싶다"며 아우성이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먹방으로 단합할 것 같았던 '홍자매'의 우애에도 금이 갈 뻔 한 일들이 벌어져 순간 긴장감이 감돌았다. 급기야 '홍자매'가 유치한 말다툼을 벌인 끝에 "진짜 얄밉다" 라며 서로 등을 돌리는 사태가 벌어졌다.

흥 폭발에 먹부림 폭발, 웃음 폭발, 현실 자매 케미 폭발까지 예고된 '홍자매'의 일상은 오는 25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