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사기 논란' 마이크로닷 뒤늦은 사과 VS 형 산체스는 '묵묵부답'

SBS뉴스

작성 2018.11.21 08:5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부모 사기 논란 마이크로닷 뒤늦은 사과 VS 형 산체스는 묵묵부답
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사기 의혹에 대해 사과한 가운데 형인 산체스는 묵묵부답이다.

마이크로닷은 21일 소속사를 통해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말로 공식 사과했다.

최초 입장 발표에는 '사실무근'과 '법적 대응' 등의 단어를 써가며 모든 의혹을 부인했지만 이틀 만에 '사과'와 '책임'이라는 말로 입장을 번복하고 고개 숙였다.
이미지
마이크로닷은 "최초 뉴스 기사 내용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겠다는 입장 발표로 두 번 상처를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면서 거듭 사과한 뒤 "뉴질랜드로 이민 갈 당시 저는 5살이었습니다. 기사들이 나오고 부모님과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까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습니다"라고 해명했다.

더불어 "아들로서,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먼저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말씀을 듣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상처 입으신 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문제가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문제 개선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마이크로닷의 형인 래퍼 산체스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누리꾼들은 마이크로닷뿐만 아니라 산체스 역시 이번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밝혀야 한다는 주장이다.

(SBS funE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