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수현, '신동범' 미국 프로모션 참석…주드 로·조니 뎁과 나란히

수현, '신동범' 미국 프로모션 참석…주드 로·조니 뎁과 나란히
배우 수현이 '해리 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주역으로 미국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 영화. 수현은 영화 속에서 에즈라 밀러의 친구이자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내기니 역을 맡았다.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역할이라는 이례적인 캐스팅 소식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4일(현지 시각 기준)에는 미국 LA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수현은 주요 출연진인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에즈라 밀러, 주드 로, 칼럼 터너, 조 크라비츠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수현은 북미는 물론 호주,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유수의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와 TV쇼 촬영 등을 진행, 그녀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할리우드 대작에 신성처럼 나타난 한국 배우 수현이 어떤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하게 될지 폭발적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날 수현은 에즈라 밀러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의 마법세계' 테마 파크를 즐기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뿜어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색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9월 '2018 샌디에고 코믹콘'에서도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조니 뎁 등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현의 파격 적인연기 변신이 펼쳐지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오는 14일(수) 국내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