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무대 보다가 신난 워너원 '둠칫'…"우리도 나갈까?"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무대 보다가 신난 워너원 '둠칫'…"우리도 나갈까?"

아이돌그룹 워너원이 방탄소년단(BTS)의 무대에 한껏 흥이 올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지난 6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MGA'에는 워너원, 방탄소년단, 트와이스를 비롯해 수많은 가수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인기상, 댄스상, 그룹상, 안무상 등 수많은 상을 거머쥔 방탄소년단은 팬들을 위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워너원 멤버들은 자리에 앉아 'IDOL' 안무를 따라 추기도 했는데요, 노래 후반 100여 명의 백댄서가 무대 위로 올라가자 워너원 멤버들은 흥에 겨워 '우리도 올라가자'는 듯한 제스쳐를 취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방탄소년단 백댄서들이 모두 하얀 의상을 입고 나왔는데, 이날 워너원의 의상도 역시 흰색이었기 때문입니다.

워너원 멤버들은 당장 무대에 올라도 손색없겠다는 듯 한참을 신나 하며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즐겼습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백승철 기자)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 2개를 포함, 남자 그룹상, 남자 댄스상 등 무려 7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달 중순 마지막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워너원은 보컬상과 대상 격인 '올해의 노래상' 등을 받으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백승철 기자)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Spinel CAM' '비몽', 백승철 기자)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