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정형돈에게 전화한 이유 '폭소'

SBS뉴스

작성 2018.11.07 10:5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정형돈에게 전화한 이유 폭소
정형돈이 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 MC 정형돈이 지드래곤과의 전화통화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미니 6집으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정형돈에게 전화한 이유 '폭소'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정형돈에게 전화한 이유 '폭소'정형돈은 "얼마 전 지드래곤에게 콜렉트콜로 전화가 왔다. 지드래곤도 군인이더구먼"이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정형돈은 "(지드래곤에 따르면) 현재 군대는 걸그룹 3파전이라고 하더라.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3파전이 엄청 치열하다고 했다"며 "이 세 그룹이 음악 방송에 나오면 서로 떼창이 장난 아니라고 한다"고 말했습니다.군 복무 중인 지드래곤이 정형돈에게 전화한 이유 '폭소'또 정형돈은 "지드래곤이 트와이스 사인을 받아달라고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누리꾼들은 "지디형 트와이스 곡 하나 써줘", "지디 보고 싶다", "트와이스 노래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네이버 TV '아이돌룸' 캡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