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오승환, 야구 인생 함축해놓은 특별한 그림 공개 '눈길'

[뉴스pick] 오승환, 야구 인생 함축해놓은 특별한 그림 공개 '눈길'
프로 야구 선수 오승환이 지인에게 선물 받은 특별한 그림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승환 선수는 오늘(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게 정말 의미 있는 작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승환 선수의 야구 인생을 한 폭에 모두 담아낸 멋진 그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림에는 용상에 앉아 불타는 야구공을 들고 있는 오승환 선수의 모습과 그를 호랑이와 사자가 둘러싸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림 속 사자는 오승환 선수가 국내에서 뛰었던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를 상징하며, 호랑이는 오승환 선수가 일본에서 뛰었던 소속팀 '한신 타이거스'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그 배경으로는 오승환 선수의 현 소속팀인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징하는 로키산맥이 펼쳐져 있습니다.

용상 오른쪽 위에는 오승환 선수가 속했던 구단을 상징하는 파란색(토론토 블루제이스) 앵무새(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도 보입니다.

오승환 선수의 등 뒤로 펄럭이는 깃발에는 그가 그동안 쌓아온 이력들이 적혀 있습니다.

오승환 선수는 한국 프로야구 신인왕, 한국 시리즈 5회 우승·2회 MVP,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일본 프로야구 클라이맥스 시리즈 MVP 등 대단한 이력을 남겼습니다.

한편,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다 최근 귀국한 오승환 선수는 국내 프로야구로 복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오승환 선수는 지난달 귀국해 국내에서 휴식 중입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인스타그램 seunghwanoh_26·kennyeyez)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