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강다니엘 실물 영접하고 '누나 팬' 반응 대변한 라미란

SBS뉴스

작성 2018.11.05 17:1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강다니엘 실물 영접하고 누나 팬 반응 대변한 라미란
배우 라미란이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을 만나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 '주말 사용 설명서'에 강다니엘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평소 강다니엘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라미란은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을 보는 순간 비명을 지르며 반가운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강다니엘 실물 영접하고 '누나 팬' 반응 대변한 라미란라미란은 강다니엘이 입고 있는 재킷을 똑바로 정리해주며 강다니엘을 살뜰히 챙겼습니다.
강다니엘 실물 영접하고 '누나 팬' 반응 대변한 라미란이어 방송에서 라미란은 강다니엘이 좋아하는 음식을 손수 장만했습니다.

강다니엘이 혼자 음식을 하는 라미란에게 "뭐 좀 도와드릴게요"라고 하자, 라미란은 "이쪽으로 오지도 마"라고 말하며 강다니엘을 아들처럼 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함께 있던 김숙이 강다니엘에게 "맥주 한잔할래, 복분자 한잔할래?"라고 묻자 라미란은 강다니엘에게 "복분자 먹어"라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방송된 한 프로그램 복분자주를 마시는 장면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강다니엘 실물 영접하고 '누나 팬' 반응 대변한 라미란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라미란 님도 강다니엘 복분자 짤 보셨나 봐요", "라미란 마음=내 마음", "라미란, 강다니엘 둘 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tvN '주말 사용 설명서' 방송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