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절친' 현아 SNS 악플 달리자 제시가 보인 반응

SBS뉴스

작성 2018.11.01 14:3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절친 현아 SNS 악플 달리자 제시가 보인 반응
래퍼 제시가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을 혼쭐낸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걸, 크러쉬' 특집으로 배우 배종옥, 김정난, 가수 제시, 크러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최근 '절친' 현아의 인스타그램에 악플을 단 해외 누리꾼을 보고 현아 대신 댓글을 달았다고 말했습니다.'절친' 현아 SNS 악플에 제시가 보인 반응 '후덜덜'제시는 "현아는 제 친한 동생인데 누가 SNS에 욕을 써놨길래 제가 현아 대신 썼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제가 봤을 때 그냥 말도 안 되는 소리였다"고 덧붙였습니다.'절친' 현아 SNS 악플에 제시가 보인 반응 '후덜덜''절친' 현아 SNS 악플에 제시가 보인 반응 '후덜덜'제시는 "제 SNS를 보면 댓글에 욕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 왜냐면 저는 욕하면 다시 욕한다. (악플을 남긴 사람의 계정에) 찾아 들어간다. 어차피 다 인터넷 깡패들이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옛날에는 상처받았지만 하나하나 스트레스받으면 더 늙고 힘들어지니까 나도 욕할 것이다"라며 악플러를 향해 일침을 날렸습니다.'절친' 현아 SNS 악플에 제시가 보인 반응 '후덜덜'제시의 걸크러쉬 매력에 누리꾼들은 "제시 진짜 멋있다", "다른 연예인들도 제시처럼 대응했으면", "제발 이상한 악플에 얽매이지 마세요", "현아랑 제시 조합 칭찬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제시·현아 인스타그램, 네이버 TV '라디오스타'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