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에이핑크 박초롱, '디즈니 거장' 에릭 골드버그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

에이핑크 박초롱이 디즈니 거장 에릭 골드버그에게 받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디즈니 거장 에릭 골드버그 감독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박초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릭 골드버그가 직접 그려 선물해준 그림과 두 사람이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림에는 'TO CHORONG!'이라는 문구와 함께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그려져 있습니다.

에릭 골드버스가 직접 손으로 그려 선물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해집니다.

박초롱과 에릭 골드버그의 사진은 지난 20일 열린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사진 속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에이핑크 박초롱이 디즈니 거장 에릭 골드버그에게 받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
박초롱과 에릭 골드버그는 지난해 열린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처음 만난 뒤 2년째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시 에릭 골드버그는 박초롱에게 자신이 직접 그린 디즈니 애니메이션 '포카혼타스' 그림을 선물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박초롱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