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김광규, "이번 여행에 구본승 사라질 것"…구본승 '러브 라인' 예언

'불청' 김광규, "이번 여행에 구본승 사라질 것"…구본승 '러브 라인' 예언
김광규가 구본승의 러브 라인을 예언했다.

30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춘천으로 향하면서 추억에 잠긴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MT의 메카 춘천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 청춘들은 기차에서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구본승과 송은이는 "대성리 정말 많이 갔다. 강촌도 많이 갔다"며 대학 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송은이는 "춘천에 경치도 좋고 볼 것도 많은데 옛날에는 방에서 게임하고 술만 먹었다"고 말했다.

이에 구본승은 "그리고 꼭 누가 없어졌다고 찾아보라고 했다"고 했다. 이에 송은이는 "정말 그렇다. 꼭 쌍으로 없어져서 선배들이 나보고 찾으라고 했다"고 공감했다.

이에 최성국은 "은이 네가 잘 찾을 거처럼 생겼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광규는 "본승이처럼 잘 생긴 사람들이 꼭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구본승은 "아니다. 나도 늘 찾아다니던 사람이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김광규는 "이번 여행에서 본승이가 없어지는 것 아니냐"며 그의 핑크빛 모드를 예언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