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결혼' 유상무 "김연지에 프러포즈? 수술 후 마취 덜 깬 상태로 했다"

'결혼' 유상무 "김연지에 프러포즈? 수술 후 마취 덜 깬 상태로 했다"

SBS 뉴스

작성 2018.10.28 14:1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결혼 유상무 "김연지에 프러포즈? 수술 후 마취 덜 깬 상태로 했다"
품절남이 되는 유상무가 아내가 되는 김연지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28일 오후 1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에서 진행된 비공개 결혼식전 유상무는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결혼식 소감을 밝혔다.

유상무는 "너무 감사하다. 몸이 많이 아파서 못 가나 했는데 간다. 다행히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한 뒤 "개그맨들이 유상무와 결혼식은 안 어울린다고 했는데 말이 틀린 걸 증명하게 잘 살겠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신부인 김연지 씨에게 프러포즈는 했나."라는 질문에 유상무는 "수술실에 들어갈 때 수술이 잘 돼 나오면 바로 하겠다고 얘기했다. 수술하고 마취가 덜 깬 상태에서 결혼 해달라고 했다. 김연지가 엉엉 울었다."고 설명했다.

유상무는 예비신부에 대해서 "정말 착하고 나만 사랑하고 나만 바라본다."고 이유를 밝힌 뒤 "'내가 완치되면 결혼하자'고 했는데 신부가 '결혼해서 완치를 돕겠다, 함께하면 더 나을 수 있지 않냐'더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유상무의 결혼식에는 개그맨 동료들이 두루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 재학 시절부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해온 옹달샘 멤버 유세윤과 장동민도 참석해 유상무와 김연지의 첫 출발을 응원한다.

유상무는 "유세윤은 예전에는 초반에 우울했는데 요즘에는 행복해 한다. 잠깐만 지나가면 행복하다고 한다. 가정이 행복하니 뭐든 잘된다고 해줬다."면서 "장동민은 내 걱정보다는 본인이 급해졌다. 지금 많이 급할 거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예비신부에 대해서 유상무는 "많이 아프기도 하고 활동도 안 하고 돈도 많이 못 버는데 나 믿고 결혼해줘 너무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지난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유상무가 운영하는 강남소재 실용음악학원에서 학생과 피아노 교사로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지가 대장암 투병을 하는 유상무의 곁에서 한결 같은 애정을 보여줬고, 유상무가 그런 김연지의 마음에 감동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