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더 서울 어워즈' 정해인, 아이유의 '너의 의미' 열창…한류아티스트상 수상 '대세 입증'

'더 서울 어워즈' 정해인, 아이유의 '너의 의미' 열창…한류아티스트상 수상 '대세 입증'
정해인이 수상에 대한 보답으로 아이유의 노래를 열창했다.

27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회 더 서울 어워즈'에서는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아중이 MC로 활약했다.

이날 한류아티스트상의 영광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활약한 배우 정해인이 안았다.

정해인 "제가 가진 것 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감사함과 겸손함을 마음에 새기겠다. 작품을 하면서 행복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해 준 감독님과 작가님, 함께 고생한 배우들과 스태프들께 감사하다. 그리고 손예진 선배님께 감사하다. 함께해서 행복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미지
이어 그는 "앞으로도 묵묵하게 나아가겠다. 귀한 상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MC 김아중은 "그냥 보내기가 아쉽다. 연기 말고도 많은 재주가 있다고 하던데, 팬미팅 때 불렀던 아이유의 '너의 의미' 한 소절을 불러주실 수 있냐"고 물었다. 전현무는 "엉덩이 춤도 팬미팅 때 보여줬다던데 노래와 춤 중에 하나를 보여달라"고 부추겼다.

정해인은 "그러면 노래를 하겠다"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열창을 해 큰 박수를 얻었다.

(SBS funE 김효정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