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진영 몸매 관리 비결?…"주5일은 1일 1식 식단"

박진영 몸매 관리 비결?…"주5일은 1일 1식 식단"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박진영이 몸매를 관리하는 비법으로 "주5일 동안 엄격한 식단을 지키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25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 멤버들은 JYP 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유기농 식당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박진영은 "초등학생, 중학생 연습생들이 한창 잘 먹어야 할 시기에 인스턴트로 식사를 하는 걸 보고 안타까워서 식당을 짓게 됐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송은이는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 안주가 궁금하다는 시청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에 박진영은 먹태와 육포를 추천했다.

그러면서 박진영은 "아직도 나는 주 5일은 한 끼만 먹는다. 체중조절 때문"이라면서 "60살 때도 추고 싶은 춤과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 그래서 체력관리를 철저히 하는 중"이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박진영은 내년 초 태어나는 딸에 대한 설렘과 걱정을 안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박진영은 "아들은 자신 있지만 딸은 자신 없다. 딸을 키우면 아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혼을 낼 순 있을지 모르겠다."라고 예비 초보 아빠다운 고민을 말했다.

이에 최화정은 "어차피 계획대로 안 될 것"이라는 쿨한 대답으로 큰 웃음을 줬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