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설현X그레이, '폼나게먹자' 마지막 게스트 전격 출연

설현X그레이, '폼나게먹자' 마지막 게스트 전격 출연

SBS 뉴스

작성 2018.10.25 14:1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설현X그레이, 폼나게먹자 마지막 게스트 전격 출연
그룹 AOA 멤버 설현과 힙합 뮤지션 그레이가 SBS '폼나게 먹자' 마지막 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설현은 최근 제주도에서 진행된 '폼나게 먹자' 녹화에서 등장부터 빛나는 미모를 자랑, 현장을 마치 CF 촬영장으로 만들었다. 아이돌 특유의 확실한 리액션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가 하면, 식재료를 찾아 가식 없이 복스럽게 먹는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까지 보여줬다.

'폼나게 먹자'의 고정 출연자인 로꼬는 식재료를 찾으러 홀로 항구로 향하던 중 게스트로 그레이가 서있자 현실을 부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로꼬와 그레이는 연예계 대표적인 절친 사이. 이렇게 만난 두 사람은 함께 제주도에서 흔하다고 알려졌지만 최근 몇 년 사이 급격하게 수확량이 줄어 지금은 수확량의 통계조차 내기 힘든 식재료 찾기에 나섰다.

이밖에 이번 '폼나게 먹자' 녹화에는 설현, 그레이 뿐 아니라 '셰프계의 스타' 최현석 셰프도 함께 했다. 본인이 직접 "쉽게 섭외할 수 없는 셰프"라고 소개하며 명불허전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최현석 셰프는 먹는 즐거움 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폼나는 한상'을 만들어냈다.

한편, '폼나게 먹자'는 2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그동안 사라져가는 식재료에 대한 발견을 통해 잊혀졌던 우리 것을 되살리고, 제철 식재료에 대한 재조명, 획일화된 식습관에 대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 등에서 많은 호평을 얻었던 '폼나게 먹자'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폼나게 먹자' 후속으로는 유재석X제니X김상호X손담비 등 9명의 특급 출연진들이 뭉친 24시간 시골 미스터리 스릴러 예능 '아름다운 가을마을, 미추리'가 오는 11월 9일부터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