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상처 극복했어요"…'자주포' 사고 이후 미소로 근황 전한 이찬호 씨

[뉴스pick] "상처 극복했어요"…'자주포' 사고 이후 미소로 근황 전한 이찬호 씨
지난해 K-9 자주포 폭발 사고로 전신 화상을 입었던 이찬호 씨가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8일 이찬호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근황 사진 몇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에서 이 씨는 팔 부분에 난 화상 흉터를 그대로 드러내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합니다.

사진과 함께 이 씨는 "흉터는 상처를 극복했다는 이야기. 그대들의 흉터에 박수를 보냅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이 씨는 "마음의 상처든 누구나 상처 하나쯤은 있겠죠. 그 상처가 잘 아물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큰 아픔을 겪었음에도 긍정적인 태도로 극복하고 있는 이 씨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상처 극복했어요
이찬호 씨는 지난해 8월, 철원의 한 육군 훈련장에서 예비역 병장으로 복무하던 중 K-9 자주포 폭발사고로 전신 55%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씨는 그간 품고 있었던 연기자의 꿈을 접고, 앞으로 몇 년간 더 화상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이 씨는 추후 화상 환자들을 위해 일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구성=이선영, 사진=이찬호 페이스북)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