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정은,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우승…메이저 2승에 상금 선두

이정은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정은은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2개, 더블보기 1개로 이븐파를 쳤습니다.

최종합계 15언더파를 기록한 이정은은 2위 박인비를 4타 차로 따돌리고 지난달 한화 클래식에 이어 올해에만 메이저 2승째를 수확했습니다.

우승 상금 2억원을 받은 이정은은 시즌 상금 9억 5천305만원으로 상금 선두가 됐습니다.

1라운드부터 줄곧 선두를 달리며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달성한 이정은은 2015년 전인지 이후 3년 만에 한 해에 메이저 2승 이상을 따낸 선수가 됐습니다.

이정은은 오는 23일부터 시작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 시리즈 출전을 위해 곧 미국으로 출국합니다.

최종합계 11언더파를 기록한 박인비는 이 대회에 6번 출전해 준우승만 4번 하는 진기록을 남겼습니다.

올해 이 대회로 공식 대회 출전을 마무리한 박인비는 다음 달 자신이 주최하는 이벤트 대회인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이 올해 남은 유일한 공식 일정입니다.

지난주 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전인지는 최종합계 1언더파를 기록해 공동 24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