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덕분에"…노숙인 돕는 잡지 '빅이슈', 품귀 현상 일어나

[스브스타] "엑소 덕분에"…노숙인 돕는 잡지 '빅이슈', 품귀 현상 일어나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길거리에서 잡지를 판매하는 분들을 위해 나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노숙인들의 자립을 돕는 잡지 '빅이슈'는 공식 SNS를 통해 엑소와 팬클럽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빅이슈 측은 "올여름은 무더위로 판매가 부진했었는데,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는 신나는 일이 일어났다"라고 전했습니다. 

컴백을 앞둔 엑소는 최근 발매된 빅이슈 189호에 싸인과 함께 팬들을 향한 자필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엑소 덕분에
잡지에 엑소의 자필 메시지가 담겼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곳곳에서 품절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엑소 덕분에
신도림역 부근에서 잡지를 팔고 있는 판매원 A 씨는 지난 16일 빅이슈 공식 SNS를 통해 "엑소와 엑소엘(팬클럽)은 빅이슈와 빅판에게 늘 감동입니다"라며 "다시 한번 기억하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엑소 덕분에
앞서 지난해 12월에 엑소의 멤버 카이가 '빅이슈'에 표지모델로 재능 기부를 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발간된 빅이슈 168호는 발매한 지 이틀 만에 총 1만 5천 권 분량의 잡지가 모두 소진되면서 최단기간 완판과 최다 판매치를 동시에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엑소는 오는 11월 2일,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와 함께 컴백할 예정입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빅이슈코리아' 트위터,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