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반가웠어, 나의 10대"…H.O.T. 콘서트 보고 대성통곡한 심진화

[스브스타] "반가웠어, 나의 10대"…H.O.T. 콘서트 보고 대성통곡한 심진화
1세대 아이돌 H.O.T.가 '연예인의 연예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습니다.

오늘(16일) 개그우먼 심진화는 자신의 SNS에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열린 H.O.T.의 콘서트에서 오열하고 있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심진화는 콘서트 현장에서 "오빠!"라고 외치며 북받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심진화는 영상과 함께 "얼마나 울었는지, 그냥 줄줄 눈물이 났다"는 글을 덧붙여 H.O.T.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심진화 H.O.T. 콘서트
이어 심진화는 "시골 살아서 못했던 거, 한 다 풀었다"며 "반가웠어, 나의 10대♥"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심진화 외에도 개그우먼 박지선과 배우 박한별, 소녀시대 윤아, 그리고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토니의 어머니까지 많은 스타들이 H.O.T.의 콘서트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습니다.

H.O.T.는 공연이 끝난 후 "끝이 아닌 시작"이라는 말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