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비공개 결혼…뜨거운 관심 생각 못해"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과 비공개 결혼…뜨거운 관심 생각 못해"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운서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측은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과 백년가약을 맺었다."면서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하여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확산됐다.

그러자 김수현 아나운서는 결혼 이틀 만인 15일 직접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지
이어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서 김 아나운서는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줬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아나운서는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의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한 e스포츠 아나운서.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 스트리머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