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목마른 개를 위해…누리꾼 감동한 할아버지의 모습

목마른 개를 위해 두 손에 물을 고이 받아 먹이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최근 페이스북에서 화제를 모은 영상 한 편을 소개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영상을 올린 게시자는 "이것은 사랑이다. 여전히 좋은 사람들이 많다"라는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에콰도르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영상에는 한 백발 할아버지와 개 한 마리가 등장합니다.

영상에는 허리를 펴는 것조차 힘겨워 보이는 백발 할아버지가 구부정한 몸을 이끌며 목마른 개를 위해 두 손에 물을 고이 받아 먹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개가 수돗가에 키가 닿지 않아 물을 못 먹고 있다는 것을 알아챈 할아버지는 안쓰러웠는지 직접 손에 물을 받은 뒤, 행여 물이 쏟아질까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조심스럽게 개에게 다가갑니다.

개는 목이 말랐는지 할아버지가 물을 주자 혓바닥을 내밀고 입맛을 한번 다시더니 홀짝홀짝 잘도 받아먹습니다.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던 할아버지는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그리고 물이 부족하다고 느꼈는지 다시 한번 물을 받아 개에게 먹여줍니다.

할아버지는 그런 개의 모습이 사랑스럽기만 한지 눈을 떼지 못합니다.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1784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할아버지의 표정이 행복해 보인다", "사랑이다", "아직 살만한 세상이다", "동물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느껴진다", "멋지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페이스북 'Pamela Altamirano Sanchez')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