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타는 청춘', 역대급 레전드 가수 합류…김완선 "내 30년 지기"

'불타는 청춘', 역대급 레전드 가수 합류…김완선 "내 30년 지기"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완선과 함께 가요계를 뒤흔든 역대급 레전드 가수가 새 친구로 공개된다.

처음으로 혼자 새 친구 픽업에 나선 김완선은 "이번에 나올 새 친구는 내가 직접 섭외한 나의 30년 지기 친구"라며 "드디어 같이 여행을 하게 되었다"라며 연신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번 불청에서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할 새 친구는 시대를 넘나드는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오늘날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로, 노래면 노래, MC면 MC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리고 있다.

코스모스 길에서 마주한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진한 포옹을 나누며 눈물의(?) 재회를 했다. 생애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새 친구를 위해 일일 MC로 나선 김완선은 "불청에서 가장 보고 싶은 청춘이 누구냐"고 질문하자 그녀는 "나의 연예인은 김광규다"라며 깜짝 고백했다. 이에 김완선은 바로 김광규에게 전화를 걸어 새 친구의 마중을 부탁했다.

김완선의 연락을 받고 한걸음에 달려온 김광규는 새 친구를 보자마자 그녀의 히트곡을 부르며 "내가 군대에 있었을 때 최고의 레전드 가수"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80~90년대 연예계를 휩쓴 역대급 두 레전드 가수의 애틋한(?) 만남은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