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스pick] '쥐라기 공원' 좋아하는 가족이 5번째 아이를 환영하는 방법

조도혜 작가, 이혜미 기자 param@sbs.co.kr

작성 2018.10.08 15:30 수정 2018.10.10 09:0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뉴스pick] 쥐라기 공원 좋아하는 가족이 5번째 아이를 환영하는 방법
새로운 식구를 환영하는 한 가족의 유쾌한 모습이 훈훈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미국 ABC 뉴스 등 외신들은 텍사스주 오브리에 사는 버클리 가족을 소개했습니다.

니콜과 다니엘 부부는 슬하에 10살 마일리, 6살 몬태나, 5살 레인, 4살 해나를 둔 다둥이 부모입니다.

최근 5번째 자녀의 임신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이를 축하하기 위해 기념사진을 남기자고 제안했습니다. 올해 2월 한 번의 유산 뒤 찾아온 새 생명이라 버클리 가족에게는 더 특별하고 소중한 소식이었습니다.

엄마 니콜 씨는 "우리 가족은 모두 영화 '쥐라기 공원'의 열렬한 팬이다. 그래서 가족 모두 티라노사우루스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쥐라기 공원' 좋아하는 가족이 5번째 아이를 환영하는 방법'쥐라기 공원' 좋아하는 가족이 5번째 아이를 환영하는 방법이들은 새 식구를 뜻하는 알 모형을 준비해 그 위에 초음파 사진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알을 품에 안고 일곱 가족의 유쾌한 첫 가족사진 촬영을 마쳤습니다.

이후 사진작가 수잔 가렛 씨의 페이스북에 공개된 버클리 가족의 사진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들의 창의력 넘치는 모습에 칭찬과 함께 훈훈하다는 댓글을 쏟아냈습니다.
'쥐라기 공원' 좋아하는 가족이 5번째 아이를 환영하는 방법니콜 씨는 "많은 관심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다. 아이는 내년 4월에 태어나는데 앞으로 다가올 성별 공개 파티에서도 공룡을 꼭 포함할 것"이라는 계획을 전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페이스북 susangarrett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