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베놈', '안시성' 천하 끝낼까?…예매율 1위 등극

'베놈', '안시성' 천하 끝낼까?…예매율 1위 등극
영화 '베놈'이 '안시성'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베놈'은 개봉을 3일 앞둔 9/30(일) 오전 9시 50분 기준 26.0%의 수치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추석 대전에 출사표를 내며 격전을 펼친 영화 '안시성'을 비롯한 '명당', '협상', '더 넌'의 예매율은 물론 동시기 경쟁작인 김윤석, 주지훈 주연의 범죄실화극 '암수살인'까지 제친 성적이다. <베놈>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케 해 향후 흥행 성적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베놈'은 마블 최초 빌런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일찍이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이 ‘베놈’으로 거듭나는 과정에서 영웅과 악당 사이 내적 갈등을 겪는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내며 이전의 히어로들이 보여주지 못했던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가진 ‘베놈’이 선보일 거친 액션들은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다. 여기에 '덩케르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등 다양한 작품에서 관객들의 뇌리에 남는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톰 하디가 ‘베놈’으로 완벽 변신, 인생 캐릭터의 갱신을 예고하고 있다.

'베놈'은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