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남편 음주 사고 박해미, 뮤지컬 '오! 캐롤' 무대 복귀한다

[스브스타] 남편 음주 사고 박해미, 뮤지컬 '오! 캐롤' 무대 복귀한다
배우 박해미가 남편 황민 씨의 음주 교통사고 이후 중단한 뮤지컬 무대에 복귀합니다.

뮤지컬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28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박해미 씨가 10월 3일 공연부터 '오! 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박해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주변 정리가 끝나지 않았다"며 "그러나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당하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황씨는 지난달 27일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 뮤지컬 단원 등 2명이 숨지고 자신을 포함한 3명이 다쳤습니다.

'오! 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이던 박해미는 남편의 교통사고 이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그간 동료 배우들이 스케줄을 조정해 그의 빈 자리를 대신해왔습니다.

(구성=Editor K, 사진=연합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