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영화 팬들 들썩이게 만든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상영 소식

[스브스타] 영화 팬들 들썩이게 만든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상영 소식
해리포터 시리즈의 첫 단추였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4DX로 재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4DX 코리아' 페이스북은 오는 10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4DX로 상영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재개봉
4DX란 영화의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시트와 더불어 바람, 빛, 안개, 향기, 진동 등의 다양한 효과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 상영관입니다.

지난 2016년에도 해리포터 시리즈 중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2'가 4DX로 상영된 바 있는데요, 영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의 4DX 버전에서는 해리포터가 마법을 쓸 때 사이드 에어 샷과 번개, 빗자루를 타고 날 때의 바람 등의 다양한 효과들을 선보였습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재개봉
당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워너브라더스 본사가 영화에 최적화된 4DX 버전으로 새롭게 만들어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틸컷)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