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외식하는 날' 김민기 "홍윤화와 결혼하면 애부터 낳을 것"

'외식하는 날' 김민기 "홍윤화와 결혼하면 애부터 낳을 것"

SBS 뉴스

작성 2018.09.19 13:4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외식하는 날 김민기 "홍윤화와 결혼하면 애부터 낳을 것"
'외식하는 날' 김민기가 "홍윤화와 결혼하면 애부터 낳을 것이다"라며 새신랑의 포부가 담긴 각오를 공개했다.

19일 밤 9시 30분 방송될 SBS Plus 스타 외식 안내서 '외식하는 날'에선 지난주에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절친한 개그우먼 김기쁨, 윤효동과 함께 외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네 사람은 1인 1족발 클리어 후 꼬막과 문어 맛집 정복에 나섰다. 무아지경 먹방을 즐기던 홍윤화는 문어를 손수 김민기에게 먹여주며 꽁냥 커플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에 기분이 좋아진 김민기가 뽀뽀를 요구하자 윤효동은 "이 욕망 덩어리"라며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김민기는 지지 않고 "그래, 결혼하자마자 애 낳을거다!"라고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에도 윤효동은 김민기의 결혼 얘기에 "결혼 얘기 그만해! 하지마!"라고 분노해 웃음바다를 만들기도 했다. 윤효동은 "윤화와 같이 10년을 살았다"며 "20대를 함께한 친구"라고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싫은 건 아니지만 절친 입장에서 서운한 감정이 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돈스 키트에 이어 홍윤화 키트를 활용한 각종 꼬막 먹방 팁과 모두가 극찬한 홍윤화의 '간장게장 국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외식하는 날'은 스타 부부, 자발적 혼밥러, 연인,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 가족 등 케미 폭발하는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담은 외식안내서.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손꼽히는 대식가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MC로서 스튜디오를 책임지고, 돈스파이크 모자, 홍윤화 김민기 커플,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배순탁 등의 출연진들은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하며 순항 중이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