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영하·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미스춘향 출신 모델 최선정과 결혼

이영하·선우은숙 아들 이상원, 미스춘향 출신 모델 최선정과 결혼
배우 이영하-선우은숙의 장남인 배우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결혼했다.

이상원-최선정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상원은 '별난 여자 별난 남자', '크크섬의 비밀' 등에 출연하며 부모의 뒤를 이은 연예계 '2세 배우'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연예계를 떠나 요식업 CEO로 활동하고 있다.

최선정은 2015년 '미스 춘향선발대회'에서 '숙'에 뽑힌 미모의 재원. 지난 2017년에는 웹드라마 '흔들리는 사이다'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한 적 있다.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영하-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이혼했지만, 이날 결혼식에는 나란히 참석해 아들과 며느리의 앞날을 축복했다.

최선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행복한 신부 만들어줘서 고마워. 오빠 사랑해"라며 신부의 소감과 남편에 대한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미지
또 두 사람의 결혼에 참여한 한복연구가 박술녀 원장은 "언제나 다정다감한 이영하 배우님 아름답고 섬세하신 선우은숙 배우님. 두 분 소중한 아드님의 소중한 날에 박술녀 한복이 함께할 수 있어 참 행복한 날입니다"라며 "멋지고 따뜻한 신랑 이상원, 예쁘고 사랑스러운 신부 최선정, 한복 입은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네요. 행복한 앞날이 계속되기를 바랄게요"라는 글과 함께 이상원-최선정 결혼식에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박술녀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