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수 지나, 활동 중단 1년 만에 복귀 암시? 논란 확산

가수 지나, 활동 중단 1년 만에 복귀 암시? 논란 확산
가수 지나가 1년 만에 근황을 공개하자 그의 연예계 복귀 가능성에 관심을 모이고 있다. 하지만 많은 누리꾼들은 지나의 과거 행적에 주목하며 "자숙 없이 활동을 재개하는 게 아니냐."며 불편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지난 14일 지나는 SNS에 "너희 덕분에 다시 웃는다."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지나의 생일은 9월 13일로, 이날 생일을 기념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추측된다. 사진 속 지나는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지나는 2년 전 '원정 성매매' 논란에 휩싸인 뒤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은 지나가 연예계에 다시 복귀하는 게 아니냐고 관심을 모였다.

지나의 복귀에 불편한 시선을 보내는 누리꾼들은 지나가 활동에 앞서 자숙과 사과를 먼저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앞서 2016년 5월 지나의 성매매 의혹이 불거지며 연예계 파문을 일으켰을 뿐 아니라, 지난해 지나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으면서 연예계에 큰 충격을 줬다.

지나는 벌금형 처분과는 별개로 성매매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 지나는 1년 전 올린 게시물에서 성매매 파문을 '루머'라고 표현하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과거 논란과 잘못을 루머로 치부하면 안된다."며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