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리 부부는 예약제다"…외식하는날 박준형♥김지혜, 결혼 생활 현실 조언

"우리 부부는 예약제다"…외식하는날 박준형♥김지혜, 결혼 생활 현실 조언
'외식하는 날'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사전 예약제를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SBS Plus 스타 외식 안내서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결혼 13년 차 다운 현실 토크를 가졌다.

이날 촬영에서 박준형 김지혜의 가족은 곱창 외식에 나섰다. 김지혜는 평소 곱창 마니아답게 시종일관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외식 내내 므흣한 분위기 연출을 시도했다.

특히 김지혜는 "오늘 밤 왕으로 모실게요"라고 폭탄 발언을 해 박준형을 당황시키는가 하면, 잘 먹는 김지혜를 보고 놀라는 박준형에게 "(옷에 숨겨진 배를) 이따 보여 드릴게요"며 아슬아슬한 멘트를 여과 없이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박준형은 "당일은 안 된다"며 "적어도 3일 전에 사전 예약해야 한다"고 답변해 스튜디오를 초토화로 만들었다.

이어 김지혜는 박준형과 자신 사이에 '부부 예약제'가 있음을 밝히며 예비 신혼부부인 홍윤화 김민기에게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결혼 생활이 길어지면 3일 전에는 예약해야 한다. 부부는 예약제다"면서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이야기는 12일 '외식하는 날'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SBS Plu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