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영상pick] 도로 위 뒤집힌 트럭…단숨에 일으킨 굴착기 기사

한류경 에디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09.11 18:2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도로 한복판에 넘어진 트럭을 지나가던 굴착기 기사가 일으켜 세우는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부산 경찰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나가던 포크레인 기사님이 트럭을 일으켜 세워주신 덕분에 차량정체가 빠르게 해소될 수 있었습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35초짜리 영상 하나를 소개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4시 40분쯤 부산 동구 부산진역 앞 도로에서 냉동 화물트럭이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차량 내부에 실린 화물이 한쪽으로 쏠리면서 냉동 트럭이 옆으로 쓰러진 겁니다.

다행히 이 사고로 크게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퇴근길을 앞두고 사고의 여파로 주변 차량 통행이 제한되면서 극심한 차량정체가 예상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때 사고 지점을 지나가던 한 굴착기는 넘어져 있는 트럭을 발견하고 이를 천천히 들어 올리기 시작했습니다.도로 위 뒤집힌 트럭…지나가던 굴착기 기사가 단숨에 일으켜굴착기 기사의 능숙한 조종 실력으로 단 20초 만에 트럭을 세우는 데 성공했습니다.

부산 경찰은 영상을 공개하며, 도움을 준 굴착기 기사님께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직 살만한 세상", "이것은 포크러쉬?", "츤데레 기사님", "멋져요", "감사합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부산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