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서희, 프로미식가로 맛집 탐방…'음담패썰' 합류

장서희, 프로미식가로 맛집 탐방…'음담패썰' 합류
배우 장서희가 프로미식가로 뼈대 있는 식문화 찾기에 나선다.

새롭게 단장한 SBS Plus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을 통해 풍성한 먹거리와 이야깃거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장서희가 출연을 확정한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미식가들이 팀을 나눠 수십 년 이상 된 맛집을 탐방하고 그 비결을 둘러싼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프로미식가들의 노포(老鋪: 오래된 맛집) 추천 예능 ‘음담패썰’에서 장서희는 강주은과 최현석, 정창욱 셰프와 함께 맛있는 이야기를 찾아 여정을 떠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노포, 맛있는 음식을 먹는 팁, 음식을 둘러싼 갖가지 이야기들을 출연자들과 함께 나누며 다양한 음식을 통해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 아니라 데뷔 후 첫 음식 프로그램 출연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강주은과는 역대 최강 자매 케미까지 기대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장서희가 보여줄 예측 불가 먹방과 그가 소개하는 맛집과 메뉴, 음식을 둘러싸고 펼쳐질 다양한 토크까지. 매주 다른 주제로 펼쳐지는 SBS Plus ‘?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은 오는 9월 15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