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생일 하루차, 케이크 하나로 1박2일 파티"

'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생일 하루차, 케이크 하나로 1박2일 파티"
'동상이몽2'의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하루 차이의 생일로 진짜 '운명'적인 관계임을 입증했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중국어에 도전한 인소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소이현-인교진은 진짜 '너는 내 운명'임을 입증했다. 두 사람은 생일이 단 하루 차이라 이제껏 케이크 하나로 1박 2일 파티를 열어온 역사를 밝혔다. 이에 MC들은 "어떻게 또 인연이 되려니까", "진짜 인연이네"라며 신기해했다.

인소부부는 다가오는 부부의 공동 생일을 맞아 결혼 후 처음으로 둘만의 홍콩 여행을 계획했다. 가이드 없이 완벽한 여행을 만들기 위해 홍콩 영화를 보며 공부하던 부부는 어학원을 찾았다.

어학원에서 순조롭게 중국어를 배우던 중, 소이현이 가장 배우고 싶었던 중국어를 선생님에게 질문하자 선생님은 크게 당황했다. 소이현의 질문을 받은 선생님은 "소주 타마시게요?"라며 곧장 소이현의 속마음을 파악한 뒤 놀라워했다는 후문.

수업을 끝낸 인소부부는 예행연습차 방문한 훠궈집에서 오직 중국어로만 메뉴 주문에 도전했다. 인교진은 중국어로 '사장님'을 당당하게 외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인교진-소이현 부분의 그 뒷이야기는 10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